
- vick****
- 24-02-09
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
- grac****
- 24-02-02
숙주넣고 야채도 채썰어 조금 넣으면 느끼함도 집아주고 맛있어요. 숙주볶음 좋아해요.

- bost****
- 24-02-01
잘먹었습니다~~~~

- l1h1****
- 24-01-31
명절마다 항상 주문합니다 맛있어요!

- l1h1****
- 24-01-31
명절마다 항상 주문합니다 맛있어요!

- qyou****
- 24-01-31
영주 한우 최고예요~

- ehql****
- 24-01-24
고기 맛있고 좋아요

- boss****
- 24-01-18
정말 맛있었어요~~ㅎㅎ

- yong****
- 24-01-16
맛있게 먹었어요.가족들 맛있다구 .ㅎ항상 믿고먹습니다

- mych****
- 24-01-08
최고의 차돌박이 입니다.
가격이 오르기전 구매했지만 2천원 올라서 아쉽네요.
그래도 장바구니 늘 담아놓는 상품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