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sims****
- 23-11-21
때깔이 좋네요.
냉동차돌 많이 사먹었는데
군침이 돕니다.

- zhzh****
- 23-11-20
소고기 싫어하던 남편이 냄새도 나지 않는다고 좋아합니다.

- kyok****
- 23-11-19
한우는 언제나 영주한우몰

- duck****
- 23-11-15
항상.맛있어요~
저렴해서 찌개에도 넣고 볶음밥도 해먹어요~

- real****
- 23-11-14
선물했는데 맛있게 드셨다하십니다

- ppun****
- 23-11-14
배송도 빠르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

- 0921****
- 23-11-08
차돌박이가 두툼해서 너무 맛있어요ㅠㅠㅠ

- khan****
- 23-11-03
신선하게 배송되고 맛있어요

- todo****
- 23-10-31
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

- kdo1****
- 23-10-28
아직 먹진않았지만 싼가격에 잘 산거같아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