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figh****
- 22-06-08
부드럽고
식감이 좋더군요
적당한 기름에

- dohy****
- 22-06-04
좋아요 좋아요 좋아요

- wow0****
- 22-05-17
여기 소고기도 삼겹살도 최곱니다. 삼겹살은 선물받았는데 껍데기 살아있구요 차돌은 뭐 말해 뭐해~

- jgle****
- 22-05-14
너무 신선한거 같네요 육즙도 많고 부드럽고
소고기 본연의 맛이 납니다!

- babo****
- 22-05-07
빨리 왔어요 잘먹겠습니다.

- jem1****
- 22-05-03
말해뭐해요 엄청 쫄깃하고 맛있어요

- worm****
- 22-04-25
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

- han0****
- 22-04-21
제품에 만족합니다.

- xuan****
- 22-04-17
여기는 유난히 차돌박이가 맛있네요. 기름기가 좀 많은 편인데 그래서 더 맛있는거 같기도 하구요.

- ysk1****
- 22-04-13
차돌박이는 냉동이 아니라 역시 생이죠~
(개인적인 취향이지만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