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pcy6****
- 22-02-08
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^♡^

- han0****
- 22-02-03
맛있었읍니다. 다음에도 주문할 생각임 특히 등심 차돌이

- han0****
- 22-02-03

- pyok****
- 22-02-02
안창살 너무 맛있어요

- sh20****
- 22-01-30
아주 맛나게 먹었어요

- good****
- 22-01-27
배송이 빨라요 고기도 괜찮습니다

- cool****
- 22-01-24
맛있고 배송빠르고 용량도 정확합니다.

- pyok****
- 22-01-24
선

- dong****
- 22-01-24
맛좋네요.
배송이 생각보다 늦어서 좀 그랬지만
맛이좋았어요 ㅎ

- l1h1****
- 22-01-22
매번 주문하는데 배송도 잘 해주시고 맛도 훌륭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