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740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8
별5개
bhk2****
21-03-14
배송 빠르고 맛있습니다.
별5개
khbm****
21-03-12
제 개인적인 생각은 좀 더 얇은 차돌박이가 좋았던것 같아요. 그렇다고 맛이 안좋았다는게 아닙니다. 오히려 씹는 맛은 더 좋았어요. 또 구매의향 있습니다. ^^
별5개
pink****
21-02-27
역시 최고네요 또 시킬께요
별5개
darc****
21-02-21
차돌박이는 늘 맛있습니다. 이번에는 고기를 좀 얇게 썰어주셔서 더 좋았어요. 샤브샤브용은 얇은 게 좋더라구요~ 두꺼우면 구워먹을 때 씹는 맛이 좋구요.
별4개
momy****
21-02-19
만족합니다 수고하세요
별5개
swee****
21-02-17
친구 추천으로 구매~ 고기질도 좋고 양도 넉넉 ~감사인사 선물로 보냈더니 선물받은 동생이 고맙다고 연락왔어요^^
별5개
fox7****
21-02-07
품질좋고 맛은 장담 단골입니다
별4개
kimh****
21-02-01
맛있어요~~ 두툼해서 식감도 좋아요
별2개
yji8****
21-01-28
영주한우 항상 믿고 구입했는데 이번에 주문한 고기는 너무 실망입니다 ㅠ 차돌박이가 질겨요 ㅠㅠ
별5개
darc****
21-01-26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 예상보다 고기가 두툼해서 구이용으로 더 적합했던 것 같습니다. 샤브샤브용으로 해먹었을 때는 입 안에 꽉 차는 느낌이었어요. 다음에 또 생각날 맛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