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pyok****
- 26-05-23
맛있어서 세일할때 재구매 했어요--

- yun4****
- 26-05-21
그름제거가 좀안촣긴했어도 맛은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맛있어요

- 0908****
- 26-05-19
4년째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~
맛나요~~~

- kobo****
- 26-05-18
배송 빠르고 만족합니다

- swhe****
- 26-05-17
항상 믿고 먹는 소고기에요 가격이 비싸져서 슬프지만 맛은 인정입니다

- hk77****
- 26-05-16
냉동실에 일단 보관 해뒀는데 ~
두었다가 해동시켜 구이 해 먹어도 맛있어요~

- hk77****
- 26-05-16
구수하고 맛있다고 애기들도 잘 먹어요~

- csin****
- 26-05-15
입에 살살 녹아요 :-)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!!

- hanv****
- 26-05-12
신선하게 배송되었습니다

- hyuk****
- 26-05-12
배송 확실하고 고기는 늘 만족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