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btle****
- 23-09-02
입에서 살살 녹았어요

- cool****
- 23-08-31
빠른 배송과 맛있고 조아요

- yamu****
- 23-08-31
부모님께 주문해드렸는데 아주 만족하십니다^^

- bud1****
- 23-08-28
세일이라 등심 별로 안좋아하는데 구매했어요. 질긴부분도 있고 기름기도 좀 있었지만 잘 먹었어요.

- foxc****
- 23-08-27
너무맛있고 좋아요! 양이 생각보다 많이보이지않아서 좀.. ㅋㅋㅋ

- gumj****
- 23-08-26
영주한우몰 등심은 사랑~

- gumj****
- 23-08-26
소고기는 영주한우몰이 젤 맛나용

- gumj****
- 23-08-26
영주한우몰은 사람입니다 ^^
후회하지 않을 한우몰입니다

- zzoo****
- 23-08-25
부모님 보내드렸는데 괜찮겠죠.

- dirb****
- 23-08-23
고기가 질긴감이 좀 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