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rojo****
- 23-08-09
맛있어요!$!!!!

- kdh3****
- 23-08-09
맛있고 배송도 빨라서 좋았습니다.

- chos****
- 23-08-08
살짝 질기네요 그냥저냥입니다.

- 3302****
- 23-08-08
투뿔 한우 치고는 맛이 조금 쩔어지네요.
가격은 만족합니다

- ansn****
- 23-08-08
투플러스 주문했는데
솔직히 원플도 안될 것 같아요.. 아쉽습니다

- beat****
- 23-08-08
고기양도 많고 마블링도 좋아서 너무 부드러워요
가격까지 저렴해서 최고입니다
자주 주문할게요

- hk77****
- 23-08-07
요번 등심은 기름으로 잘라 버리는 부분이 많았어요 맛은 있었습니다

- cron****
- 23-08-06
만족합니다. 고기 맛있어서 다음에 또 주문하려 합니다

- hhjz****
- 23-08-06
우리 한우 역시 맛있어요
무더운 날씨 포장 상태 좋아요

- hhjz****
- 23-08-06
더운 날이었지만 포장이 잘 돼 있었어요
좋은 한우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