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jmoo****
- 26-03-25
이번에 시킨건 기름이 너무 많았어요

- zndn****
- 26-03-24
너무너무 맛나요 ㅎㅎ

- lsho****
- 26-03-24
좋아요.!!!!!!!!!!!!!!

- oh34****
- 26-03-24
고기가 신선하고 육즙이 풍부함
질과 양에 만족

- rice****
- 26-03-24
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습니다
적극 추천합니다

- zoiz****
- 26-03-24
맛있어요. 즐겁게 먹었습니다.

- 1111****
- 26-03-24
등심 최고에요~
입에 살살
잘 먹었습니다.

- suji****
- 26-03-23
이번 고기 너무 맛도 좋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ㅠ! 항상 이 품질 유지되면 좋겠어요!
아 상담도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~

- ffs0****
- 26-03-22
항상맛있습니딘....

- love****
- 26-03-22
항상 가성비 좋아서 괜찮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