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ssm1****
- 23-01-02
완전 조아요
강추입니다

- k111****
- 22-12-27
잡뼈에 살이많고 스지도 키로가넘게 왔어요
잘먹겠습니다

- he62****
- 22-12-17
뼈가 신선하고 품질도 너무 좋았습니다.

- dlbo****
- 22-12-14
배송도 빠르고 만족스러워요

- kkhh****
- 22-12-13
고기도 많이 붙어있어요. 이제 끓이려고 준비중인데 좋아 보이네요.. 우족도 함께 주문했는데 크기가 크네요.

- thnh****
- 22-12-03
배송이 빠르고 뼈도 좋은 것 같아요.
푹 고아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.

- dlbo****
- 22-12-02
푸짐하네요. 좋습니다

- pyok****
- 22-11-17
냄새안나고 고소하네요

- cny7****
- 22-10-15
가을보신으로 시켰더니
역시 최고!
젤리고기하면서
아가들까지 잘 먹네요 ~

- xoql****
- 22-09-26
배송 오전에 주문하니 오후에 바로 배송 출발, 익일에 받았네요. 바로 곰솥으로 직행~ 잡뼈, 우족, 스지, 도가니 조금씩 섞어 넣어은 후에 끓여더니 이런 진국이 따로 없습니다! 갓잡은 소인지 신선도는 말할것도 없구요! 말 그대로 최고입니다.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