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audt**** 24-12-06
- 최고입니다 마블링 최고네요
-
-
kens**** 24-11-30
- 싸고 맛나서 매번 사먹고 있어요.
-
-
clev**** 24-11-23
- 차돌박이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어요.
-
-
chse**** 24-11-16
-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차돌박이에요
-
-
tosi**** 24-11-14
- 차돌박이는 항상 만족스럽습니다
-
-
smi1**** 24-11-13
- 차돌박이는 된장찌개 끓여 먹었구요
등심은 구워 먹었는데
정말 맛있네요
이제 영주한우몰에서 자주 사먹을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