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4개
ss2h**** 26-04-24
냉동이라 비상으로 쟁기기 좋아요 세일해서 2개샀어요
별5개
ie4e**** 26-04-22
소포장이라 먹기좋아요.
별5개
chse**** 26-04-21
항상 주문하는 영주축협 돼지고기도 좋아요
별5개
yys2**** 26-04-21
신선하고 고소 하고 맛있어요 ^^
별5개
hanu**** 26-04-16
늘 만족합니다. 재주문 계속하고있습니다.
별5개
moon**** 26-04-10
많이 사서 냉동실에 넣었다가 필요할때 꺼내 먹기 좋아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