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oong**** 24-06-24
- 완전잘먹었습니다!
최고
-
-
aqw3**** 24-06-05
- 먹어본 차돌박이중에 제일 맛있어요..♡
-
-
bomb**** 24-06-02
- 차돌박이가 투플급이네요.
-
-
dbal**** 24-04-29
- 두툼하고 맛있습니당 최고예여
-
-
coll**** 24-04-27
- 구워먹어도 맛있고 찌개해먹어도 맛나용
-
-
cpgy**** 24-04-23
- 저렴하게 잘 샀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