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tilt**** 24-03-05
- 한번 먹을만큼 사이에 비닐을 끼워서 소분해 얼렸어요. 사진은 그 절반!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.
-
-
kimh**** 24-03-05
- 매번 시킵니다. 여기 고기 정말 좋아요
-
-
drgr**** 24-03-05
- 영주한우 차돌박이 맛있어요
-
-
cpgy**** 24-03-05
- 좋은 부위가 왔어요~!
-
-
mard**** 24-03-03
- 영주 한우 매니아!!
차돌 1근, 등심 2근 사서 2끼 맛있게 먹었습니다.
한우 차돌맛 최고에요!!
-
-
miun**** 24-03-02
- 구이도 좋고 차돌된장도 맛있게 먹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