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ire**** 23-08-01
-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^^
차돌은 찍은 사진이 없네요ㅠ
등심 시켜먹은 사진 첨부합니다 ㅎㅎ
-
-
bflh**** 23-08-01
- 차돌박이 넘 맛있네여
-
-
chri**** 23-08-01
- 좋은가격에 구매해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.
업진살 살살 녹는다이~
-
-
ak21**** 23-07-31
- 살짝 녹아와서 아쉽지만 맛있어요
-
-
cpgy**** 23-07-31
- 저렴하게 달 샀어여
-
-
dkdo**** 23-07-31
- 어제 저녁에 잘 구워 먹었습니다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