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han**** 23-02-21
- 괜찮은것 같습니다. 다만 차돌박이 구이를 위해 좀 더 얇게 썰여졌으면 합니다
-
-
goin**** 23-02-13
- 대박진자 잘샀어요.냉장고가 행복!!! 가득찼습니다
행사 자주해주세요!!!!!!!!!!!!!
-
-
oyoy**** 23-02-03
- 항상 맛있게 먹고있습니다 몇번째 주문인지 몰라요
-
-
ykjo**** 23-02-02
- 신선하고 깔끔하게 배송이 되었고
맛이 아주 좋을 것 처럼 새깔이 좋습니다.
-
-
yce3**** 23-01-28
- 고기질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주문할게오
-
-
jiwo**** 23-01-17
- 명절마다 시키네요, 영주한우 너무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