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adju**** 22-09-27
- 배송 빠르고 등심 고소하니 맛나요.
-
-
kahe**** 22-09-27
- 항상 시켜먹는거에요
-
-
wjmi**** 22-09-06
- 훌륭합니다. 맛있게 먹었습니다.
-
-
rena**** 22-09-05
- 항상 잘 먹고 있어요. 소포장 되면 좋으련만
-
-
nimu**** 22-09-04
- 항상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.
-
-
ferr**** 22-09-03
- 맛있어서 재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