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etm**** 22-07-13
- 너무 맛있게 드셨다고, 부모님이 좋아하셨어요
-
-
asyo**** 22-07-11
- 차돌은 냉동으로 오네요.
때깔 좋아요~
-
-
olil**** 22-07-09
- 차돌박이 늘 시켜먹어요
라면이나 된장찌개에 끓여먹으려고 소분했어요
-
-
cpgy**** 22-07-07
-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
-
-
ie4e**** 22-07-02
- 맛있어요.
강추합니다.
-
-
chkb**** 22-07-02
- 싸고 조아요 맛잇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