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etm**** 22-06-23
- 왜 이제 알았을까. 한 달에 한 번은 시킬 듯한 느낌적인 느낌
-
-
anec**** 22-06-12
- 늘 사는 고기중에 하나에용ㅋ 적당히 기름있고 씹는맛도 있어서 만족합니당^^
-
-
khuo**** 22-06-11
- 가격도 좀 내리고 관자랑 먹기 좋아요
-
-
kahe**** 22-06-08
- 차돌은 늘 주문하는거에요
-
-
kahe**** 22-06-08
- 한번 먹어보고 여기서만 시켜요
-
-
ie4e**** 22-06-06
- 가성비 갑인 차돌박이.. 나혼자만 알고싶은곳~~ %%