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62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dk6**** 26-06-20
- 주말이면 투쁠고기 주문해서 외식보다 ㅈㄹ거운 시간을 갖고있습니다.
-
-
kdk6**** 26-06-20
- 언제나 만족도 높은 제품입니다.
재구합니다.
-
-
kdk6**** 26-06-20
- 눈꽃같은 마블링 ..좋은고기 잘 먹었습니다.
-
-
avat**** 26-06-18
- 요리할땐 1+, 스테이크는 등심 2+ 새우살이 조금만 더 컷어도 10점 만점을 드릴텐데
-
-
kens**** 26-06-07
- 영주한우 좋습니다. 가성비 좋습니다. 맛도 좋습니다. 등심좋은거 주셨네요.
-
-
audt**** 26-05-30
- 진짜최고에요 너무잘먹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