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kdk6**** 26-06-20
주말이면 투쁠고기 주문해서 외식보다 ㅈㄹ거운 시간을 갖고있습니다.
별5개
kdk6**** 26-06-20
언제나 만족도 높은 제품입니다. 재구합니다.
별5개
kdk6**** 26-06-20
눈꽃같은 마블링 ..좋은고기 잘 먹었습니다.
별5개
avat**** 26-06-18
요리할땐 1+, 스테이크는 등심 2+ 새우살이 조금만 더 컷어도 10점 만점을 드릴텐데
별5개
kens**** 26-06-07
영주한우 좋습니다. 가성비 좋습니다. 맛도 좋습니다. 등심좋은거 주셨네요.
별5개
audt**** 26-05-30
진짜최고에요 너무잘먹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