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62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jyt**** 26-05-20
-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
-
-
ha96**** 26-05-19
- 고기가 부드럽고 신선하고맛있습니다
-
-
jell**** 26-05-19
- 뻣뻣하고 질긴 부위 약간있고 부드러운 부위 있고 그래요 복불복임 세일할때 사서 그런가봄
-
-
meto**** 26-05-18
- 좋아용좋아용ㅎㅎㅋ ㅎ
-
-
oyoy**** 26-05-18
- 많이 주문해서 소분해서 잘 먹어요.
가끔 등심이 별로일땨가 있는데 이번엔 좋네요!
감사합니다
-
-
east**** 26-05-17
- 맛있게 잘 먹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