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62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han**** 24-06-05
- 등심과 삼겹은 항상 주문하는 메뉴에요~ 강추!
-
-
luck**** 24-06-04
- 맛있게 먹을게요 ~~~
-
-
moni**** 24-06-04
- 등심 세일이라 A++ 구입
기름기가 많아보여요
구우면 고소하겠지만요
-
-
won9**** 24-06-03
- 영주 한우몰 고기는 기념일에 멋진 메뉴로 손색이 없지요 ㅎㅎ 최곱니다.
-
-
adju**** 24-06-02
- 기름기가 좀 있긴한데 투뿔이니 그럴듯요. 배송 빠르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~
-
-
qltn**** 24-06-01
- 한우는항상맛있죠 싸게잘샀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