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62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ew6**** 22-09-09
- 역시 투뿔답게 빛깔이 정말 좋네요~~항상 애용하고 있어요. 맛있게 먹겠습니다.
-
-
dew6**** 22-09-09
- 이번 고기 너무 부드럽네요~
양지는 마치 두부를 먹은 것처럼 넘어가네요
이번 명절도 맛있게 먹을게요
-
-
wjmi**** 22-09-06
- 새우살이 많이 들어있는 등심은 아니었지만, 맛이 좋았습니다. 가격 대비 훌륭합니다.
-
-
jamd**** 22-09-06
- 포장도 잘되서 배송도 잘왔어요, 고기도 좋아보입니다
-
-
tpfk**** 22-09-04
- 요즘 물가가 너무 올랐는데 좋은 고기 저렴하게 구입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. 추천해요
-
-
hank**** 22-08-15
- 부드럽고 대형마트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좋아요. 벌써 몇번 주문해 먹었는데 맛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