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wjwd**** 23-09-03
사태 40분 삶았는데 쫄깃거리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
별5개
troy**** 23-09-02
배송과 품질이 한결같이 좋습니다
별5개
troy**** 23-08-29
배송 및 품질이 좋습니다
별5개
imp0**** 23-05-31
싸고 양도 푸짐하니 좋아요 은근 고기도 많네요
별5개
skth**** 23-05-25
늘 잘먹고있어요. 감사합니다.
별5개
begi**** 23-05-17
배송, 품질, 아주 좋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