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adlt**** 23-03-19
- 곰국 한솥 잘먹었습니다
-
-
bulb**** 23-02-20
- 사골5키로 뼈5키로 곰솥에 넘쳐서
큰냄비까지 두솥 국물이 잘나오네요
영주한우 역시 입니다
-
-
viki**** 23-02-11
- 고기는 좋아요~자주 이용합니다
-
-
aqua**** 23-01-14
- 고기도 많이 붙어있어요
사골 끓이기 최고
-
-
lmjj**** 23-01-11
- 신선해보이고 잘 우렸어요.
기름이 어마무시해요~
-
-
nage**** 23-01-05
- 뼈에도 고기가 제법 붙이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