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pino**** 22-01-22
- 신선하고 살도 제법 붙어있어요
기대됩니다
-
-
akdm**** 22-01-16
- 고기가 꽤 많이 붙어있네요
사골곰탕 맛있게 끓였어요
-
-
lmjj**** 22-01-13
- 빠른배송으로 잘받았어요.
-
-
lmjj**** 21-12-25
- 사골 잘우러나고 좋습니다.
-
-
tmfq**** 21-12-24
- 갈비탕처럼 폭폭 끓였더니 맛있어요
-
-
kje5**** 21-12-18
- 잡뼈인데도 상태가 너무 좋아요
재구매 할꺼예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