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sho**** 24-08-30
- 파손되어 왔습니다,
-
-
kiyo**** 24-08-30
-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-
-
fpem**** 24-08-29
- 매번 시키던 안심과 국물
이번에 장조림용 불고기용 시켰는게 너무너무 질겨요 ㅜㅜ 안심은 너무 조은데&hel...
-
-
chse**** 24-08-29
- 샤브샤브 해먹으면 굿!
-
-
chse**** 24-08-29
- 불고기 샤브샤브용 용도가 많아요
-
-
anno**** 24-08-28
- 다 좋은데 배송이 밤 늦게 자는 시간에 왔는지
월요일에 보내신건데 수요일 아침에 수령했습니다ㅠ 다 녹았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