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tan**** 24-05-21
- 항상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
-
-
psh0**** 24-05-20
- 맛있어요 신선해요 좋아요
-
-
ecor**** 24-05-13
- 도가니 처음 주문인데 좋아요. 다른 제품도 좋고요
-
-
grac**** 24-05-12
- 항상 2팩씩 시켜요. 김치냉장고 잘 보관함 2주도 느끈할만큼 싱싱해요.
-
-
wjfj**** 24-05-11
- 호주산 수입육을 먹다가 한우 샀습니다.
수도권에서 먹는 한우 아무리 맛있다 해도 영주한우 못 ...
-
-
lsy9**** 24-05-08
- 불고기도 샤브샤브용으로도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