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oon**** 26-03-25
- 샤브샤브할때 먹었더니 맛있었어요
-
-
abou**** 26-03-25
- 쎄실기간이라 저렴하게 주문해서 먹게되어 기분도 좋네요
-
-
tand**** 26-03-25
- 불고기 맛있어요. 얇게 썰려있어서 더 좋아요
-
-
sjda**** 26-03-25
- 재구매입니다 재구매입니다
자주 구매해요 신선해요
-
-
c2h0**** 26-03-25
- 어머니께서 만족해하십니다
-
-
jb28**** 26-03-24
- 신선하고 맛있어요 항상 시켜먹고 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