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ush**** 23-10-18
- 불고기용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계속 구매해야 겠어요
-
-
entj**** 23-10-17
- 두번째 구매했어요.
불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
-
-
ecor**** 23-10-15
- 갈빗살은 아직 않먹었지만 불고기는 너무 맛있었어요.
-
-
dw83**** 23-10-11
-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.
-
-
dw83**** 23-10-11
-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합니다.
-
-
dw83**** 23-10-11
- 맛도 좋고 가격도 너무 저렴합니다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