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gomg**** 23-03-31
샤브샤브,찜,불고기 두루두루 요리해서 먹어요
별5개
toji**** 23-03-31
신선하고 맛있어요. .
별5개
avat**** 23-03-30
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입해요
별5개
myun**** 23-03-27
항상구매해서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~
별5개
dodn**** 23-03-27
항상 맛있게 먹어요
별5개
ange**** 23-03-26
요즘 자주 주문하는 곳 이예요. 좋아요. 배송비가 3천원이면 더 좋겠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