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8585**** 23-03-14
- 빠른 배송 감사 합니다
-
-
peac**** 23-03-12
- 고기냄새도 안나고 고기 맛있습니다
-
-
leem**** 23-03-11
- 냉장고에 두고 며칠 숙성시켜서 먹었는 맛있었어요
-
-
ie4e**** 23-03-07
- 저렴하게 구입해서좋아요.
반은 불고기 해먹고 반은 구워먹었어요,추천해요.
-
-
kahe**** 23-03-07
- 믿고 먹는 불고기 맛있어요
-
-
kahe**** 23-03-07
- 불고기도 엄청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