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vlov**** 23-01-24
- 매년 명절때에도 평소에도 시켜먹어요.
맛있어요!
-
-
vlov**** 23-01-24
- 늘 명절 뿐만이 아니라 고기는 자주구매합니다.
맛있고 좋은데 이번에 산적은 너무 조각조각으로 왔어요ㅜ
-
-
hare**** 23-01-23
- 불고기 정말 맛있었어요~~~
-
-
2531**** 23-01-21
- 마블링도 맛도 엄지척!!!!
명절이면 늘 주문하는데 항상 기대 이상이예요~~
-
-
2531**** 23-01-21
- 마블링도 맛도 엄지척!!!!
명절이면 늘 주문하는데 항상 기대 이상이예요~~
-
-
jush**** 23-01-20
- 좋고 저렴하고 최고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