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arin**** 22-11-26
- 잘먹었어요 자주시켜먹어서 역시나 좋습니다
-
-
tand**** 22-11-25
- 항상 시켜먹어요
가격도 좋고 맛있어요
-
-
dign**** 22-11-25
- 굿 싸게 잘 샀어요
-
-
kyky**** 22-11-22
- 고기 신선하고 가격대비 질이 좋습니다 양념해서 소분해 둡니다
-
-
kahe**** 22-11-22
- 매번 시키는데 300g씩 포장은 불가한가요ㅠ
-
-
kahe**** 22-11-02
- 늘 시키는거 시켰어요
다만 300g씩 나눠서 포장요청했는데 요청사항을 들어주지 않아서 아쉽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