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rzh**** 22-07-09
- 4개 쟁여놓고 먹으려고 샀어요. 품질 확실하니까 저렴하게 샀으니 득템이죠!
-
-
crzh**** 22-07-09
- 불고기감 너무 좋아요..그냥 구워먹어도 맛나요
-
-
olil**** 22-07-09
- 늘 시켜먹는곳이라 의심없이 주문했어요
-
-
oxf9**** 22-07-08
- 불고기용은 3개중 하나가 봉투가 찢어진 채로 왔네요. 기사님이 너무 세게 내동댕이친건지. 쨌든 불고기해서...
-
-
ysk5**** 22-07-08
- 항상 먹는제품 좋아요 ~
-
-
cpgy**** 22-07-07
-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