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rzh**** 21-09-03
- 불고기 늘 냉동고 쟁겨두고 먹고 있어요. 맛나요
-
-
olil**** 21-08-30
- 역시 영주한우입니다
불고기 국거리 차돌박이샀는데 맛있어요
-
-
chkb**** 21-08-27
- 싸고ㅠ좋아요 굿굿굿
-
-
zeun**** 21-07-18
- 배송도 잘오고 그람수도 더주셨네요 너무 맛있어요
-
-
crzh**** 21-06-20
- 맛이 고소하고 기름기가 별로 없어서 좋아요
-
-
crzh**** 21-05-04
- 가격이 올라 슬프지만 맛좋고 질량이 좋아 매일 쟁겨두고 먹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