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hjj**** 26-05-16
- 항상 주문해서 먹는 영주한우 좋아요 ~
-
-
kiyo**** 26-05-16
- 맛있게 보이네요. 맛있게 잘먹었습니다
-
-
ss2h**** 26-05-15
- 세일해서좋네요
냉동실 쟁예템
비상시 사용하기좋고 소포장이라 편해요
냄새안나고 맛있어요
-
-
heen**** 26-05-13
- 영주한우 불고기는 맛도좋아서 로스로 구워먹어도 맛있어요. 조금 질기긴 합니다.
-
-
hush**** 26-05-13
- 불고기용은 부드럽고 맛있네요 종종 구매해요
-
-
rnfa**** 26-05-12
- 이번엔 핏물도 많고 고기도 얇고 고기서 냄새가 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