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tand**** 24-12-31
항상 믿고주문합니다. 어머니께서 이번엔 냉동육으로 온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
별5개
leag**** 24-12-28
배송빠르고 맛있습니다^^
별5개
kong**** 24-12-28
어떨때는 맛있고 비린냄새가 날때도 있는데 이번에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
별5개
lsy9**** 24-12-27
받자마자 바로 양념해서 먹으면 재워두지 않아도 고기가 맛있으니까 부드럽고 맛나요
별4개
dukw**** 24-12-27
빠른배송 좋은품질 좋아요
별5개
dodo**** 24-12-27
불고기용 좋아요 가격도 굿