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kims**** 24-11-11
맛있고 좋아요~ 고기 색도 너무 좋네요~
별2개
anec**** 24-11-10
고기가 부드럽지않고 힘줄?그런게 많네요ㅜㅜ 예전엔 안그랬던거같은데..그리고 핏물이 많아서 그런지 살짝...
별5개
grac**** 24-11-08
보통 한번씩 시킬때마다 두 팩씩 구입해서 후다닥 반찬거리로 활용하기 좋아요.
별5개
youn**** 24-11-07
불고기 너무 맛있어요^^
별5개
kyky**** 24-11-06
고기는 여기서 자주 사요 가격도 품질도 좋아요 얼음팩 녹지도 않고 잘 왔어요
별5개
youn**** 24-11-05
불고기 맛있어요~~^^